제 15회 중소기업 기술현식대전 '기술혁신 기업' 분야 국무총리표창 수상

유무선을 연동하는 커뮤니케이션 구현(모바일 메시징)

1990년대에서 2000년대가 '유선 인터넷' 베이스 IT 기술의 시기였다면, 2010년대의 스마트폰을 필두로 한 'IT 모바일' 혁명이 우리 사회에 흐르는 핵심 기술이 되어 왔습니다. 2000년에 사업을 개시한 저희 슈어엠은 유선에서 무선으로 옮아가는 IT 기술 분야의 올바른 흐름을 쫓아 Barrier-Free Communication Enabler라는 비젼 달성을 위해 15년을 질주해 왔습니다. 특히, 모바일 메시징(Mobile Messaging)이라는 첨단 아이템을 적절한 시점에 선택했다는 행운으로 이로 인해 비교적 쉽게 사업 기반을 다지고, 창립 이래 15년 연속 무차입 흑자경영 달성하고, 국무총리상 및 여러가지 정부 포상을 골고루 수상할 수 있었습니다.

위기와 도전을 극복하는 성공의 과정

기업이 좋은 사업 기회를 만나는 것은 참으로 어려운 일이며, 그 기업에는 생사가 걸린 중요한 일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회만으로 기업의 역사가 만들어질 수는 없는 것이며, 수많은 난관과 극복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우리 회사도 그 좋은 사업 기회로 가시적인 성과물을 만들기까지 수많은
위기와 도전을 극복해야 했습니다. 인류의 역사가 그러하듯, 이러한 위기 극복의 과정이 곧 슈어엠의 역사가 되었습니다.

지속되는 위기와 도전을 극복하는 과정이 바로 기업을 성장시키는 과정이며, 그것이 진정한 성공의 과정입니다. 전 세계 수 없이 많은 기업 중에 위기와 도전을 슬기롭게 극복한 기업만이 현재 저희 슈어엠과 함께 존재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지금 슈어엠이 그 많은 위기를 당당하게 극복한 기업의
대열에 속해 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감사한 일입니다.

정직, 성실, 도전, 열정

슈어엠이 지속적으로 발전해 올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를 꼽으라면, 전체 슈어엠 임직원이 정직, 성실, 도전, 열정이라는 사훈으로 무장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 사훈의 구성은 아주 흔한 정신이라고 치부할 수도 있지만, 이는 슈어엠이 위기 극복을 가능케 한 정신이며, 험난한 과정 속에서도 충분한 검증을 거친 정신이기에 슈어엠에게는 가장 소중한 무형 자산입니다. 앞으로도 슈어엠에게는 수 많은 위기와 도전이 닥칠 것이지만, 슈어엠은 이 사훈을 바탕으로 모든 난관을 슬기롭게 극복해 나갈 것입니다.

단단한 벤처기업, 슈어엠 주식회사(Ubiquitous Humanism)

단단한 벤처기업 슈어엠주식회사는, 이제 지난 15년간 한국에서 갈고 닦은 모바일 노하우를 세계시장에서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미 저희 회사는 사업 초창기인 2002년 경부터 시작하여 전 세계 모든 국가의 고품질 국제 메시징 서비스 망 연결을 완료하였으며, 전 세계의 모바일서비스 사업자들과 어깨를 나란히하고, 통신 품질 증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분쟁지역을 포함한 전세계의 SMS MMS 통신의 장벽을 허물어 가는 Barrier-Free Communication Enabler로서, 언제 어디서나 인간이 모두 연결되는 Ubiquitous Humanism을 목표로 전진해 가고 있습니다.

회사의 덩치가 커져도 당사 기본 이념은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있습니다. 정직, 성실, 도전, 열정 . Ubiquitous Humanism.을 기반으로, 전세계적인 경제적 위기와 전세계 경쟁자들의 무한 도전에 맞서며 무궁히 꾸준하게 계속해서 노력하며 성장해 나가는 우리 슈어엠을 지켜봐 주십시오.

슈어엠주식회사
C.E.O 백 선례(배상)